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미네아 폴리스 미국 폭동

반려견 반려묘 이야기 2020. 6. 1. 11:41
반응형

MINNEAPOLIS (AP) — 시위대는 일요일 일요일 다시 미국 전역으로 거리를 옮겼습니다. 경찰의 손에 흑인이 살해되면서 매우 평화로운 시위가 벌어졌습니다. 경찰관이 무릎을 꿇고 무릎을 꿇고 비행기를 탄 후 조지 플로이드 (George Floyd)가 사망한지 거의 일주일 후 트럭 운전사가 미네아폴리스에서 시위대에 몰려습니다.

보스턴에서 샌프란시스코까지 시위가 벌어졌으며, 사람들은 필라델피아, 캘리포니아 및 다른 도시의 넓은 일광에있는 상점에서 도둑질을했다. 미니애폴리스에서 유조선 트럭은 폐쇄 된 고속도로에서 수천 명의 평화로운 군중 속으로 뛰었지만 아무도 공격을받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미네소타 주정부 순찰대는 운전자가 시위대를 자극하려하고 체포되었다고 트윗했다. 시위대는 트럭이 밀려와 계속 움직이면서 후드 위로 뛰어 올랐습니다. 경찰은 지난주 흑인 플로이드 (Floyd)의 사망 후 폭력이 터진 도시의 고속도로를 청소하기 위해 발효했다. 항의는 크고 작은 수십 개 도시로 빠르게 확산되어 며칠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플로이드 목에 무릎을 몇 분 동안 눌린 경찰관은 살인 혐의로 기소되었지만 시위대는 현장에서 다른 세 장교를 기소 할 것을 요구했다. 네 명 모두 해고되었습니다.

인근 세인트 폴 (St. Paul)에있는 Black Lives Matter의 주최자 인 Darnella Wade는“우리는 끝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군대를 보냈고 우리는 그들에게 체포를 요청했습니다."

미네소타 주지사는 수천 명의 방위군 병사를 데려와 며칠 동안 미니애폴리스에있는 수백 개의 건물을 손상 시키거나 파괴 한 폭력을 진압하는 데 일조했습니다. 대규모 배치는 토요일 밤에 거의 파괴가 없었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요일에, 힘의 전시에서, 긴 국군 순찰대와 방위군 병사들이 국회 의사당의 앞에 시위대를 향하여 줄을 섰으며, 아마도 군용 장갑차가 십 대 정도있을 겁니다.

 

둘째 날, 시위는 백악관에 이르렀으며, 라파예트 공원 길 건너편에있는 약 1,000 명의 시위대가 바리케이드 뒤에서 폭동을 치러 경찰에 맞서기 위해 소리를들을 수있었습니다. 경찰은 플래시 뱅을 사용하여 다른 그룹이 공원에 도착하는 것을 막았습니다.

시위가 커지면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보수적 인 논평자 (Buck Sexton)에게“압도적 인 힘”을 요구했다고 리트 윗했습니다.

백악관 밖에서 메릴랜드 출신의 Gabrielle Labrosse-Ellis (30 세)는“흑인을 인간화하라”는 표시를 했습니다.

“허용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마지막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건 그래야만 해."

Labrosse-Ellis는 토요일 밤에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폭력을 두려워해서 어두워지기 전에 떠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전역에서 시위대가 다시 경찰 폭력의 종식을 요구했고 많은 사람들이 경찰에 합류하여 약탈을 종식하기 위해 

탄원했습니다.

보스턴 시내를 통해 어머니와 수백 명의 다른 사람들과 행진 한 15 세의 마 히라 루이스는“그들은 우리 사람들을 계속 죽이고있다”고 말했다. "아파서 너무 피곤 해요."

노예 보유자가 설립 한 국가에서 여러 세대의 인종 차별에 대한 혐오감은 최근의 인종 차별 혐의로 화를 냈다. 또한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에 의한 수개월 간의 폐쇄로 인해 감염뿐만 아니라 직업 손실 및 경제적 스트레스 측면에서 색채 커뮤니티가 불균형 적으로 피해를 입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