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근조화환 전국 꽃배달 회사 Top 5

반려견 반려묘 이야기 2020. 11. 10. 11:42
반응형

날이 추워지고 겨울이 다가올수록 많은 생명들이 잠드는 계절이 찾아오는데요. 안타깝게도.. 이 것은 사람들에게도 똑같이 해당하는 것 같습니다. 각종 질병과 낙상사고 등으로 소천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는 안타까운 계절.

 

고인 가시는 길 편히 모시도록 근조화환을 보내려고 하는데, 꽃배달이 되는지, 안되는지도 모르고

 

급하게 주문해야 하는데 어디를 선택해야할지 잘 모를 때, 근조화환 꽃배달이 가능한 전국업체 리스트를 정리해두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참고*급하게 준비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나오는 링크들을 클릭하시면 빠른 도움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플라워 119 : 가격대 99,000원~

깔끔하고 디자인적으로 아름다움을 강조한 화환을 위주로 판매하고 있으며, 주문 3~4시간 안으로 전국으로 배달이 가능한 꽃배달 업체입니다. 근조화환 뿐만 아니라 각종 이벤트에 필요한 화환들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2. 삼오꽃배달 : 가격대 45,000원~

투박하지만, 심플한 모델들 위주이고 가격대 역시 합리적인 수준으로 다운되어 있는 업체입니다.

꽃배달 역시 전국 2~3시간 이내 배송이 가능하고, 도서지역은 좀더 시간이 걸리지만, 당일 배송 가능하다고 합니다.

근조화환 전문업체인지 다양한 모델들이 있습니다.

 


3. 배칠수 플라워 : 가격대 49,000원~

연중무휴 24시간 통화 가능하며, CSBA 소비자만족도 브랜드 대상 1위 업체입니다. 광고도 자주하고, 익숙한 곳이죠.

주문한 모든 분들에게 무료 영화쿠폰을 제공하고 있고, 비회원이라도 구매할 수 있는 점이 좋네요.

 

허나, 서울을 제외하면 지역 배송비가 1~2만원 추가되고, 꽃배달은 전국 2~4시간 안에 배송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4. 컬투 플라워


5. 삼구플라워 : 가격대 49,000원~

근조화환의 상품수가 가장 많은 곳으로 회원가입시 2천원, 주문시 1천원 적립이 있고, 대표번호로 문자주문하기, 모바일 부고장 보내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업체입니다. 전국 3시간 이내 배송해준다고 하며, 배송을 마치면 사진으로 보내주신다고 합니다.

좋아요공감

공유하기

통계

글 요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