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핏2 출시일 가격 스펙

반려견 반려묘 이야기 2020. 10. 8. 12:03
반응형

삼성전자에서 굉장히 저렴한 모델로 출시한 스마트밴드가 있습니다.

 

이름은 갤럭시핏2, 오늘 10월 8일에 출시되는 이 제품은 가격은 정말 착한 제품입니다.

 

샤오미 미밴드의 대항마로 출시된 제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삼성에서 만들어진 스마트밴드이기 때문에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노트20, 갤럭시Z폴드 등)과 호환이 잘 되는 측면에서는 굉장히 반가운 제품이 아닐 수 없습니다.

 

012345
출처 : 삼성전자 공식홈페이지

특히 최근에는 갤럭시폴드 출시로 인해서 지난번 출시된 갤럭시노트 20을 굉장히 저렴한 비용으로 할인하고 있다고 하니,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 것 같아요.

 

갤럭시핏2는 컬러 아몰레드를 적용한 1.1인치(126 x294)의 디스플레이에 3D 글라스를 적용하여 얇고 가벼운 운동용 피트니스 밴드로 출시했다고 합니다. 

 

갤럭시핏2의 무게는 21g 수준으로 정말 가볍고 편하게 착용하기 좋은 스마트밴드인 것 같네요.

해당 제품은 삼성 홈페이지 또는 각종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고, 블랙과 스칼렛컬러 2가지로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012
출처 : 삼성전자 공식홈페이지

 

 

게다가,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핏2에는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되었다고 하는데요. 

걷기, 달리기, 로잉머신 등의 5가지 운동기록을 자동으로 측정해주고,  수동으로는 90여가지의 운동기록이 가능하다고 해서 스포츠를 좋아하시고 운동매니아 분들에게는 더더욱 필요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여기에 한가지 더, 일상 생활에도 도움이 되는 기능들이 많이 추가가 되었기에 전작들과 비교해도 우수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특히 4단계의 수면 상태와 스트레스 지수를 측정해주는 기능은 현대인들, 특히 직장인 분들에게 필수적으로

필요한 기능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까 말씀드린 특징중에, 직장인 분들에게 필수인 이유는 바로...  잦은 충전.

워치종류의 제품들이나 스마트폰은 아무리 못해도 매일매일 충전을 해줘야만 사용할 수 있는 것에 반해,

갤럭시핏2의 경우에는 배터리 성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하여,

 

최장 21일, 일반모드에서는 충전없이 15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매우 유용하겠죠?

 

출처 : 삼성전자 공식홈페이지

 

아마 이번에 갤럭시핏2가 출시되면서, 기존에 판매하고 있던 갤럭시노트20나 갤럭시Z폴드에 대한 수요가 많이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모든 스마트밴드, 스마트워치가 마찬가지이겠지만 같은 브랜드 제품간의 호환과 연동이 잘되는 것은 불문율과도 같거든요.

 

괜히, 아이폰이나 다른 스마트폰끼리 연결한다? 이미 OS측면에서 충돌이나고 못쓸 가능성이 대부분입니다.

 

이때 노트20 최대로 할인 받는 법을 알아두면 스마트폰을 교체하면서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

노트20을 구매할 때 사은품이 나올 때 혹시 이 제품도 함께 포함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작은 기대를 품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