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 12 사전예약 KT

반려견 반려묘 이야기 2020. 10. 13. 10:26
반응형

아이폰 12에 대한 기대감이 정말 많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사전예약에 대한 정보도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는데요.

 

저는 그중에서 한곳. KT 다이렉트 샵에서 아이폰 12 사전예약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려볼까 합니다.

 

현재 KT 다이렉트샵을 들어가면 아이폰 12 사전예약을 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아이폰 12 사전예약 혜택을 현재까지 홈페이지에 공개된 내용만 살펴보자면, 요금 25%할인 공시지원금, 추가지원금 15%의 혜택을 줄 수 있다고 하고, 최다 혜택선택 사은품까지 증정을 해준다고 하네요.

 

제가 오늘 KT 다이렉트샵을 알려드린 가장 큰 이유는 2가지가 있는데요. 하나는 자체적인 카톡 상담이 가능해서

굳이 매장까지 찾아갈 필요없이, 비대면으로 사전예약과 관련된 내용을 상담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게다가, 아이폰 12 사전예약을 손꼽아 기다리시는 분들이라면, 최대한 빠르게 스마트폰을 받고 싶은 마음이 강하신거잖아요?

 

KT다이렉트 샵의 경우에는 신청서 작성하고, 전화로 상담후 사은품 선택까지 마치면 당일퀵으로 택배로 배송해준다고 하니까 보다 빠르게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보입니다.

아이폰 12 사전예약 사은품혜택

 

KT 다이렉트샵은 아래와 같은 정책으로 사은품을 준다고 해요.

 

스페셜혜택 1개 + A형 또는

특별 사은품 1개 + A형 또는

B형 1~2개 + A형을 준다고 하네요.

 

 

스페셜 혜택은 몇가지만 소개하자면,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스위치, 에어팟, 43인치 TV, 디클 노트북, 나노휠전동킥보드 등이 있는데 거의.. 3~40만원 수준의 사은품인것 같습니다.

 

특별 사은품은 그보단 떨어지는? 20만원대 수준의 사은품으로 보이고, 그 다음 A형은 기본템들..이지만 다 합치면 5만원 정도 나올거 같아요. (케이스 3개, 필름, 삼각대, 그립톡 등등) 

 

허나 조금 나중에, 출시된 이후에 스펙을 보시고, 유튜버나, 블로그에 어느정도 정보가 쌓이고 천천히 구매를 원하신다면

천천히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구매하셔도 좋으실 것 같아요.

>>아이폰 12 사전예약

>>아이폰 12 기기구매

 

*위 링크로 구매시, 저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인한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아이폰 12 출시일

한국 날짜 기준으로 아이폰 12 출시일이 공개되었습니다. 미국 시간 기준으로는 2020년 10월 13일 오전 10시에 정식으로 발표하며, 이를 한국 시간으로 환산하면 10월 14일 새벽 2시라고합니다. 아이�

trandhunte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