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 버즈 라이브 사용법

반려견 반려묘 이야기 2020. 10. 8. 13:36
반응형

 

올해 2020년 8월 5일 갤럭시버즈 라이브가 출시되었는데요.

그러다보니 아직까지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 사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진 바가 없는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제품 스펙과 함께 사용하는 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출처 :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

일단 이 제품은 오픈형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이라는 컨셉으로 출시된 제품인데, 

디자인이 매끈한 곡선으로 나와있고, 어떤 분들은 이 모양을 보고 강남콩 아니냐? 라는 표현을 하시면서 호불호가 갈리는 듯 합니다.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 기준 198,000원에 출시된 제품이고, 신제품인지라 가격적인 부담이 있지만, 만약에 여러분들이

갤럭시노트 20과 같이 지금 할인을 하고 있는 스마트폰과 연동해서 쓴다면? 비용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출처 :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

 

실제로 최근에는 갤럭시노트20에 대한 할인 소식이 많이 들려오고 있어요.

아무래도 코로나 이후에 신제품을 계속 만들어내면서 최근 출시한 Z폴드2의 영향 때문일텐데요.

 

잘 찾아보면 최대 95%의 할인된 가격으로 갤럭시노트20을 만날 기회가 있다고 하니, 마지막 찬스 안 놓치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갤럭시 버즈 라이브 사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착용법부터 알려드리자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중요한 점은 수평으로 먼저 삽입한 뒤에, 귓바퀴에 걸리도록 위로 돌려서 고정을 해줘야한다는 점입니다.

출처 :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사용하실 때 갤럭시노트20과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율이 좋아요.

왜냐하면? 갤럭시20에서는 스마트폰 음질과 관련된 부분에 대한 이슈가 있었거든요, 통울림 현상이나 애트모스 음장에 문제가 있어서 뒷판이 울리거나 하는 문제가 있었다고 해요.

 

허나, 노트 20에서부터는 그런 음질적인 문제점을 최대한 개선하였고, 특히 노트20 울트라에선 실제로 소리가 훨씬 깔끔해졌다는 평가가 높아졌거든요. 결국 스마트폰의 음질이 통화품질을 좌우하듯, 이런 부분 꼭 필요하거든요.

 

안정적인 음질로 좋은 음악을 들을 수 있다면, 좋은 스마트폰이 뒷받침해줘야 한다는 점도 분명 필요한 것 같습니다.

 

출처 :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

 

갤럭시 버즈 라이브 사용법 중에서 연결 방법은 더 쉬워졌어요. 특히 이게 삼성 갤럭시노트20을 사용해야하는 결정적인 이유인데, 빅스비를 통해서 전화, 볼륨 제어 및 날씨 확인이 가능해졌다는 점이죠.

 

(물론 노트20이외에 다른 스마트폰들도 있지만... 아무래도 중고이고 오래된 폰일수록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크니까요)

 

출처 :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

 

 

 

실제로 공식 홈페이지에선, 삼성계정이 연동되어있는 스마트기기들은 다양한 갤럭시 제품들과 호환이 가능하고 페어링이 쉬워진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부분에 있어서 갤럭시 라이브 버즈와 갤럭시노트 20의 케미는 어쩌면 환상의 궁합일지도 모르겠네요. 

 

 

출처 :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

 

PC 갤럭시 라이브 버즈 사용법은 윈도우10에 대해서만 나와있어요. 

PC와 가까운 위치에서 페어링 모드를 켜면 알람이 자동으로 떠서 쉽게 연결할 수 있다고합니다.

 

출처 :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

 

 

012
출처 :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

 

 

오늘은 갤럭시 버즈 라이브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최근 10월 8일에 갤럭시핏2도 출시를 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알려드린 제품과 같이 호환되는 제품이겠죠? 여기에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노트 20, 갤럭시Z폴드2)와 같이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디바이스이기 때문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꼭 함께 보면 좋을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갤럭시핏2 출시일 가격 스펙

삼성전자에서 굉장히 저렴한 모델로 출시한 스마트밴드가 있습니다. 이름은 갤럭시핏2, 오늘 10월 8일에 출시되는 이 제품은 가격은 정말 착한 제품입니다. 샤오미 미밴드의 대항마로 출시된 제�

trandhunter.tistory.com

 

반응형
댓글